파록세틴은 언제 복용하는것이 가장 효과적일까?

파록세틴을 복용하면 조루증 해결을 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조루는 전 세계의 많은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성적 문제입니다. 그것은 낮은 자부심, 불안 및 관계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조루에는 약물과 다양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파록세틴은 조루증을 치료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파록세틴이 조루에 효과가 나타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다른 사람들마다 다릅니다. 일부 남성은 치료를 시작한 지 며칠 이내에 증상이 개선 될 수 있지만 다른 남성은 개선을보기 위해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록세틴이 완전한 효과를 발휘하기까지 적어도 2 ~ 3 주가 걸립니다.

파록세틴은 뭐죠?

Paroxetine은 우울증, 불안 장애 및 기타 정신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선택적 세로토닌 재 흡수 억제제 (SSRI)입니다. 그것은 기분을 좋게하고 불안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작용합니다. 조루증 치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 (SSRI)는 뇌에서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의 재흡수 (또는 재흡수)를 차단함으로써 작용하는 약물의 일종입니다. 세로토닌은 무엇보다도 기분, 식욕 및 수면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학 전달 물질입니다.

우울증과 일부 불안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뇌에 세로토닌의 불균형이 있어 지속적인 슬픔, 불안 및 수면 장애와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SSRI는 뇌에서 세로토닌의 가용성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SSRI의 일반적인 예로는 fluoxetine (Prozac), sertraline (Zoloft) 및 escitalopram (Lexapro)이 있습니다. 이 약들은 보통 아침이나 밤에 하루에 한 번 복용하며, 완전히 시작하기까지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다른 약물과 마찬가지로 SSRI는 메스꺼움, 두통 및 성기능 장애를 포함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이러한 약물의 위험과 이점에 대해 의료 제공자와상의하고 복용하는 동안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록세틴은 조루에 어떻게 작용하나요?

파록세틴은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작용하며, 이는 상황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로토닌은 기분, 수면, 식욕 및 성기능을 조절하는 신경 전달 물질입니다.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파록세틴은 상황의시기를 조절하여 성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조루에 대한 파록세틴의 권장 용량은 일반적으로 성행위 1 ~ 3 시간 전에 복용하는 10-40mg입니다. 약이 효과적이고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가 제공하는 복용량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록세틴의 부작용이 있나요?

모든 약물과 마찬가지로 파록세틴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파록세틴의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 어지럼증, 두통, 구강 건조 및 성욕 감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경미하고 일시적이며 종종 며칠 또는 몇 주 이내에 스스로 해결됩니다. 파록세틴은 모든 사람들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약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의 병력을 가진 사람, 파록세틴과 상호 작용하는 다른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 또는 간 또는 신장 문제가 있는 사람이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파록세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함께 복용하는 병력과 약물을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록세틴이 조루를 치료할 수 있을까요?

파록세틴은 조루증의 치료법이 아닙니다. 증상 완화와 성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치료 옵션입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파록세틴을 사용하고 조루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생활 습관의 변화 또는 치료를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루에는 행동 요법, 국소 마취제 및 온라인 약국 시알리스를 구매하는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이 있습니다. 어떤 옵션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모든 치료 옵션을 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루증을 개선 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

파록세틴이 모든 발기부전 사례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이 질병의 근본적인 원인에 따라 다양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일부 잠재적 치료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실데나필 (비아그라), 타다라필 (시알리스) 및 바르 데나필 (레비트라)과 같은 경구 약물복용.
  2. 알프로스타딜과 같은 약물의 음경 주사는 또한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3. 음경 임플란트 수술에는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경에 장치를 삽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4. 금연과 체중감량, 규칙적인 운동 등 생활습관 변화로 전반적인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고 발기부전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심리 상담이나 치료, 불안 또는 기타 정신 건강 문제로 인해 상태가 발생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발기부전의 개별 사례에 대한 최선의 치료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와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조루는 낮은 자부심, 불안 및 관계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일반적인 성적 문제입니다. 파록세틴은 조루증을 치료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그것은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킴으로써 효과가 있으며, 이는 상황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파록세틴이 조루를 위해 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각 사람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완전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최소 2 ~ 3 주가 걸립니다. 조루 관리를위한 최선의 행동 정책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의사가 제공하는 복용 지침을 따르고 모든 치료 옵션을 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