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via-select.com – 발기부전 치료가 실제로 효과가 있나요?

발기부전 이해

발기 부전 (ED)은 만족스러운 성적 수행을 위해 충분한 발기를 달성하거나 유지할 수없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일반적인 남성 성 건강 문제입니다. ED는 모든 연령대의 남성에게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노인 남성에게 더 널리 퍼집니다.

발기부전의 원인

ED는 신체적, 심리적, 생활 방식적 요인을 포함한 수많은 잠재적인 원인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신체적 원인으로는 심장 질환, 당뇨병, 비만, 고혈압 및 호르몬 불균형이 있습니다. 심리적 요인에는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 또는 관계 문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생활습관 요인으로는 흡연과 알코올 섭취, 약물 사용 등이 꼽힌다.

발기부전증상

ED의 주요 증상은 발기를 얻거나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성욕 감소, 조루 또는 사정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ED가 심각한 고통을 일으키거나 관계에 영향을 미치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인 발기부전 치료

ED에는 여러 가지 잘 정립된 치료법이 있으며, 각각은 이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치료의 선택은 근본적인 원인, 환자 선호 및 전반적인 건강에 달려 있습니다.

처방약

실데나필(비아그라), 타달라필(시알리스), 바르데나필(레비트라)과 같은 구강 약물은 ED의 가장 인기있는 치료법 중 하나다. 이 약물은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쉽게 유지하고 유지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진공 발기 장치

진공 발기 장치 (VED)는 진공 펌프를 사용하여 발기를 만드는 비 침습적 치료 옵션입니다. 사용자는 음경 위에 실린더를 놓고 공기를 펌핑하여 혈액이 음경으로 흘러 들어가 발기를 유발합니다. 그런 다음 발기를 유지하기 위해 음경 기저부 주위에 수축 밴드를 배치합니다.

음경 임플란트

음경 임플란트는 다른 치료법으로 성공을 찾지 못한 남성에게 외과적 옵션입니다. 음경 임플란트에는 팽창성 및 가단성 (반 강체)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팽창 식 임플란트는 음경 내에 배치된 팽창 식 실린더로 구성되며, 가단성 임플란트는 일정하고 확고한 발기를 제공하는 막대입니다.

스폰지 내 주입

Intracavernosal 주사에는 발기를 일으키는 음경에 직접 약물을 주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치료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약물로는 알프로스타딜, 파파 베린 및 펜톨라민이 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의 효과

치료 성공률

ED 치료의 성공률은 치료 유형과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같은 처방약은 성공률이 60-80%에 달해 많은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진공발기장치는 80~90% 정도의 성공률을 보이고 있고 음경경보형물은 90~95% 정도의 성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면체 내 주사는 약 70-75%의 성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료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몇 가지 요인이 ED 치료의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D의 근본적인 원인, 상태의 심각성,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및 공존하는 의학적 상태의 존재는 www.via-select.com에서 확인된 결과 모두 치료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의 치료 프로토콜 준수 및 치료 장치의 적절한 사용은 ED 치료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대안치료와 생활양식의 변화

기존의 치료법과는 별도로 발기기능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체 치료법과 생활습관 변화도 있습니다.

허브 보충제

인삼, 은행 나무 빌로바 및 L- 아르기닌을 포함하여 ED에 도움이된다고 주장하는 수많은 허브 보충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충제의 효능은 잘 확립되지 않았으며 효과와 안전성을 결정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심리치료

인지 행동 치료, 성 치료 및 부부 상담은 ED에 기여하는 심리적 요인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법은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불안을 줄이고 성적 자신감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생활양식의 변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하면 발기 기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체중 유지, 금연, 음주 제한 및 스트레스 관리가 포함됩니다.

결론

발기부전 치료제는 처방약과 진공발기기, 음경 임플란트 등이 가장 효과적인 선택사항 중 하나로 다양한 성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치료의 선택은 ED의 근본적인 원인, 환자 선호 및 전반적인 건강에 달려 있습니다. 대체 치료와 생활습관의 변화도 발기기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ED에 대한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상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고유한 상황에 따라 가장 적절한 조치 과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FAQ

발기부전은 노화의 정상적인 부분인가요?

ED는 나이 든 남성에게 더 흔하지만 노화의 정상적인 부분은 아닙니다.ED는 종종 연령에 관계없이 효과적으로 치료 될 수 있습니다.

발기부전은 제가 혼자서 치료할 수 있나요?

ED의 근본적인 원인과 가장 적절한 치료 옵션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의료 전문가와상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 부작용이 있나요?

ED 약물의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두통, 안면 홍조, 비강 혼잡 및 위장 장애가 있습니다. 약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료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발기부전 치료제가 얼마나 걸리나요?

ED 치료가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치료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처방약은 일반적으로 30 분에서 1 시간 이내에 효과가 있지만 진공 발기 장치 및 음경 임플란트와 같은 다른 치료법은보다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생활습관의 변화가 실제로 발기부전을 개선할 수 있을까.

네,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체중 유지, 금연, 알코올 소비 제한, 스트레스 관리 등 생활 습관 변화는 발기 기능과 전반적인 성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